본문 바로가기

오버워치

루시우 올림픽 전설스킨 [셀레상] + 황금총

안녕하세요~ :D

 

오늘은 루시우 리우 올림픽 한정 전설스킨 셀레상에 대한 리뷰를 해볼게요

 

운 좋게도 저는 처음 24개 전리품 상자 개봉에서

바로 루시우 전설스킨이 나와주었습니당

 

 

루시우 올림픽 한정 스킨에는 셀레상 . 공격수 두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요 스킨을 더 가지고 싶었어요

 

이게 뭔가 브라질 축구선수 컨셉과 딱 맞는거 같아서여 ㅎㅅㅎ

 

 

 

 

 

 

 

 

 

 

 

전체적인 전신샷은 요렇습니당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인게임 내에서는 루시우 손가락 사이사이가 형광색으로 빛나요 =U=

(기회가 되면 스샷 추가하겠습니당)

 

E 버프스킬에 따라 색도 바뀐답니당

 

우주개구리 스킨보다 더 할 맛이 나는 거 같아요

 

 

 

무기는 축구공 컨셉이고 브라질 국기도 그려져 있네요

 

 

황금총은 요렇게 생겼습니당 :D

 

 

 

요번에 새로나온 루시우 하이라이트 바이시클 킥!

 

 

하이라이트 프리스타일

 

 요건 루시우 귀요미 스프레이인데 초음속 방벽 업적을 달성하면 얻으실 수 있어요

넘 귀엽네여 :D

 

 

한정판 스킨이라서 더 끌리는 루시우 셀라상 스킨!

전리품 상자에서 모두 하나씩 얻으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