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버워치

트레이서 올림픽 전설스킨 [단거리 선수]

지난 번 트레이서 펑크 스킨이 나온 후

트레이서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었는데요

 

 

정말 가지고 싶었던 트레이서 리우 올림픽 스킨

단거리 선수가 랩업 보상 상자에서 나와주었어요 ! :D

 

 

우와 너무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용 ^ㅁ^

 

같이 함께 살펴보실까요

 

 

 

 

 

전체적인 스킨 외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레이서 옷차림이 정말 시원해 보여요

 

오버워치 사상 가장 시원해 보이는 패션 !

트레이서 다리 진짜 기네요..ㅎㄷㄷ

 

 

 

 

 

 

함께 나온 육상경기 스킨은 뒤 망토가 리우 올림픽 마크인데요

요 스킨은 영국 국기로 되어있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육상경기 스킨보다 이 스킨이 더 마음에 들어요!

 

 

 

 

 

 총에는 영국 국기가 그려져 있지 않은거 같네요

 

 

주황색 총이고 육상 경기 스킨의 총은 민트색입니당

 

 

트레이서 유저분들이 궁금해 하실 황금총 외형입니다

황금 간지...! 우와 저도 이거 끼워주고 싶어요 ㅠㅠ

 

 

트레이서 승리포즈 경례

 

 

 

 

트레이서 하이라이트 연출 장애물 경주

 

 

 

 

 

도라도에서 한컷찍어봤어요 :)

트레이서 넘나 이뿌고 상큼상큼해요 =U=

 

트레이서를 골라도 욕 안먹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